신한 Tops 클럽 쿠폰으로 제주 롯데호텔을 이용해보았습니다.
얼리섬머 패키지였는데 아래 사항들이 포함되었습니다.
디럭스 오션뷰 - 측면바다
조식 2인(숙박당) + 해온 패밀리 세트(1회) + 힐링 런치(1회) + 웰컴 커티시 와인 1BTL
(2박시) 시그니처 디너 2인(1회) + (2박시) ACE체험 프로그램 2인(1회)
이틀을 숙박했기에 패키지에 포함된 모든 사항에 해당이 되었고,
비수기라서 그런지 룸 업그레이드가 되어 바다는 안보이지만 해온 및 본관이 보이는 별관으로 배정되었습니다.
별관 쪽에 위치한 해온으로 가는 엘리베이터가 1기밖에 있지않아 이동시에 기다리는시간이 좀 많았습니다.
웰컴 커티시 와인은 술을 마시지 않아 케익으로 미리 변경요청하였습니다.
조식 쿠폰의 경우 조식 뷔페(페닌슐라)와 한식당인 무궁화를 이용해보았는데 둘 다 나쁘지 않았고, 한식당 이용시에는 유아가 있을 경우 공기밥만 추가해서 먹어도 되어서 좋았습니다.
힐링 런치 쿠폰도 호텔 내의 3개 식당에서 이용가능한데 점심메뉴 문의하면 알려줍니다.
시그니쳐 디너 쿠폰도 마찬가지인데 저는 레이크 프라자에서 브런치 뷔페로 이용하였습니다.
브런치 뷔페나 화산쇼 석식 뷔페는 미리 예약하고 이용하는게 좋습니다. 안그러면 기다려야 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화산분수쇼는 그냥 그랬습니다만 제주 롯데호텔의 수영장인 해온은 아이들이 정말 만족스러워 하였습니다. 밤 24시까지 운영하기 때문에 아이들의 체력을 끝까지 방전시키기에 훌륭합니다.
겨울에는 이용안해보았지만 4계절 이용가능한 온수풀이라는데 밤에도 따뜻하게 유지됩니다.
ACE 프로그램으로 오설록 티뮤지엄에서 운영하는 티클래스가 제공되었는데, Kids 프로그램으로 변경하여 이용하였습니다. 당근 도우 피자 만들기 였는데, Staff분들도 친절하고 수업후에 즉석사진기로 사진도 찍어주고 아이가 만든 피자를 포장해주어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주변 산책도로 잘되어 있고, 중문색달 해수욕장도 멀지 않은데 파도가 높고 강해 아이들과 놀기에는 좀 무리가 있어 보였습니다. 서핑하는 분들이 있었는데 서핑하기에는 좋아보입니다.
룸 컨디션 외에는 전반적으로 만족한 상품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