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하남 돼지집 신내점

중랑구에 위치한 하남돼지집 신내점입니다.


강추

고기 굽기보다는 먹는것에 집중하고 싶다면~

된장찌개도 그냥 제공해주는 하남돼지집 체인에 가고 싶다면~

1인분당 스탬프를 모아서 꽁짜로 찌개나 고기1인분을 먹을 자신이 있다면~


비추

건물 지하 1층 주차장이 협소함

아래는 기본 차림입니다. 사진에는 나오지 않지만 타지점과는 다르게 된장찌개도 기본으로 주시네요~


삽겹과 항정살을 주문해서 먹었는데 아래처럼 먹기좋게 구워주시네요~

고기 굽는데 소질없거나 먹는거에만 집중하고 싶다면 강추~



서울특별시 중랑구 신내로14길 22
02-436-33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