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eful Tips

우버이츠(UberEats) 라이더 - 자전거타며 돈벌어보기

우버이츠에 라이더로 등록하고 우버그린라이트센터에 방문 후 교육을 받고 배달가방(3가지중 택일)을 받아온지 몇주가 지나도록 라이더로 활동을 하지 못하고 있다가 드디어 1시간 가량 라이더로 수익을 창출하여 보았습니다.


대치동에서 "온라인"모드로 전환하여 1시간 조금 넘게 2건의 배달을 하였고 수입은 10,205 원이 정산되었습니다.

첫번째건은 2.51km 에 12분 54초가 소요되었는데 5,000원이 지급되었고,

두번째건은 2.33km에 16분 54초가 소요되었는데 5,205원이 지급되었습니다.


소요된 시간에 비해 추가금은 그리 많지 않았으며 그나마 프로모션으로 인한 인센티브가 없다면 앞으로 많이 하게되진 않겠다는게 오늘의 느낀점이었습니다.

자전거타며 운동하며 용돈이라도 벌어보자는 마음으로 시작했는데 은근히 신경쓰이는 부분들이 많습니다.

아무래도 음식을 안전(?)하게 배달해야 하니 조심스럽게 운전하게 되고 오늘 배달건 중에는 밀크티 테이크아웃도 있었는데 엎질러 지지는 않을까 하는 불안함에 빠른 속도로 자전거를 운행하기가 어려웠습니다.

주문이 들어와 호출이 올 때 나의 현재위치로부터 음식을 픽업할 식당, 그리고 식당으로부터 주문자까지의 거리가 직관적으로 표시되면 더 좋을 거 같습니다. 경로가 자전거로 가기에는 좀 부담스러울 경우 스킵할 수 있도록요.


네비게이션도 이왕이면 자전거 경로찾기를 제공하는 카카오맵이나 네이버맵을 활용 할 수 있으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카카오맵에는 최근에 고도 표시기능도 들어가서 난이도(?)를 보기에 더 편리할 것 같습니다.


우버이츠로 오토바이 또는 자전거 타면서 돈도 벌어보고 싶으신 분들은 가입시 초대코드(6u7ak5eaue)를 입력하거나

라이더 가입하러가기 링크를 통해 가입하고 배달 횟수 충족을 하시면 초대받은 사람이나 초대하는 사람 모두 추가금이 지급되니 활용하시면 좋습니다.

우버이츠 라이더 가입하러 가기


​<첫번째 배달>

<두번째 배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