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베 (KOBE)의 산노미아역에서 도보로 10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한 다이와 로이넷 호텔 고베 산노미야를 이용해봤어요.
https://maps.app.goo.gl/T8WaFoohAPG4PT4q8?g_st=com.google.maps.preview.copy
- 주변 조용하고 근처에 패밀리마트, 세븐일레븐, 로손 편의점들이 있다.
- 산노미아역 쪽에 식당들도 많고 돈키호테도 있다. 도보로 20분정도 거리에 메가 돈키호테도 있다.
- 110v용 어댑터만 지원하나 서랍을 열면 멀티 충전 케이블이 있어서 usb c type 및 8핀 라이트닝도 지원한다.
- 1층에 칫솔포함 일회용품을 제공한다.
- 1층에서 조식제공
- 각층에 있는지는 모르겠는데 2층 자판기 있는곳에 전자렌지도 있다.
- 방청소 요청외에 수건만 요청 할 수있고 생수1병도 제공한다.
- WIFI 사용가능
- 키오스크로 빠른 체크아웃 가능
이용해본 곳들
1. 니시무라 커피 산노미야 고베점
조식이 포함되어 있지 않다면 이곳에서 아침을 먹어보는 것도 좋다.
아침 8시 오픈시간에 갔는데 어느정도 줄이 있었으나 금방 입장가능했고 11시까지만 가능한 세트메뉴중에 Fruit Set를 시켜봤다. 가격은 1000¥ 이고 커피는 카페라떼로 변경도 가능하다.
https://maps.app.goo.gl/K2xH3fy2wJnY8ZiG9?g_st=com.google.maps.preview.copy
2. 이치란 산노미야점
인기있는 돈코츠 라멘집.
대기가 있을 수 있다. 저녁에 방문 했는데 1시간 대기.
바깥줄, 안쪽줄, 지하1층줄까지 이어진다.
지하1층에 내려가면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하고 받은 영수증과 별도의 주문 용지에 맵기, 면발의 익힘정도 등 개인취향대로 기록하고 배정된 자리에서 주문 용지와 영수증을 제출하면 음식이 나온다.
https://maps.app.goo.gl/cMbcNo5YC7njJYWTA?g_st=com.google.maps.preview.cop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