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eful Tips

스타리아 아이오닉5 전시

뉴코아 강남점에서 스타리아 아이오닉5 전시중이네요.


시승은 못하지만 탑승해볼수 있고 이것저것 만져볼 수는 있습니다.

미리 사전신청을 해놓으면 차례가 되면 연락을 줍니다.

아이오닉5 뒷좌석에 앉아봤는데요.
키가 185정도되는데 운전석에서는 시트조절로 괜찮았는데 뒷좌석에서는 머리카락이 천장에 닿네요.
뒷좌석 시트는 높낮이 조절이 안되네요. 등받이를 뒷쪽으로 조절하면 좀 더 낮아지긴합니다만 앞좌석에 비해 높은 느낌은 여전하네요.

무릎공간은 여유가 있고 실내공간은 괜찮았습니다.
비전루프도 개방감이 꽤 좋은게 마음에 들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