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eful Tips/Trip

속초 뷰 맛집 구펍 9 PUB

롯데 속초 리조트 9층 구펍

[카카오맵] 롯데리조트속초 구펍
강원 속초시 대포항길 186 콘도 9층 (대포동) http://kko.to/V5OSXQwhLJ

롯데리조트속초

강원 속초시 대포항길 186

map.kakao.com


런치에뉴 (11시~18시) 50%할인 소식에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롯데리조트 9층에 이런곳이 있었는지 몰랐네요.
투숙객이 아니어도 이용할 수 있고 맥주와 함께 즐기기 좋은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네요.

속초 해수욕장과 속초 아이가 보여요.


여러 메뉴중에 구펍 버거 세트와 피자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맛도 나쁘지 않았어요.
맥주는 마셔보지 않아서 모르겠네요.
롯데리조트 지하 1층에 있는 롯데리아가느니 런치 할안 적용되면 이곳에서 햄버거 먹는게 좋을것 같네요.



요새 트렌드에 맞게 로봇이 서빙해줍니다.


6월 30일까지 50%할인!


아래가 메뉴판인데 위에 할인되는 메뉴는 표시된 금액에서 50%할인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