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서울롯데호텔 도림 weekend special

트레비클럽 카드의 2인 식사시 50%할인쿠폰이 있어서 방문해보았습니다.

50%이긴하나 최대 10만원 할인됩니다.

주말특선 중 하나인 해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 海 해 : ₩125,000 (1인)

​​



각 메뉴별 조금씩 나오긴 해도 위장capa가 작아겨우 마무리 했네요.

원산지 표시에 일본산은 안보이네요.



나오는 순서대로 사진을 남겨봤네요. 맛있었고요 나름 고층에 있어서 내려다보는 맛(?)도 있긴 하네요.

기본찬이죠. 인당 셋팅이 됩니다.


특미전채 차갑게 해서 나오는데 그냥 그랬네요.

불도장 - 맛있었어요. 요거만 먹었는데도 배부른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