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5

(3)
서울 중구 진주회관 콩국수 시원하고 담백한 콩국수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대한민국 세손가락안에 든다는 진주회관 콩국수를 먹어보았습니다. ​ 우선, ​선불! 진정한 맛집에서나 볼수있다는 불친절과 선불요구. 콩국수는 11,000원입니다. ​콩국물 진하고 담백하니 맛있습니다. 약간 간도 되어있는듯 한데 따로 설땅이나 소금 넣지 않아도 될만한 맛이었습니다. ​면 특이점은 없는데 쫄깃하고 콩국물과 잘 어울렸습니다. ​김치 뭔가 아주익거나 안익은것도 아닌데 단맛도 살짝 느껴지는데 암튼 콩국수와 잘 어울립니다. ​주차장 식당전용 별도 주차장이 있다곤 하는데 식당앞 공용주차장 이용했습니다. 주차공간이 넓지는 않습니다.
동대문 현대아울렛 마카롱 맛난곳 동대문 현대아울렛 9층의 카페에 판매중인 수제 마카롱 안착한 가격이긴한데 맛있네요. 1개당 2500원 ​​​
속초 외옹치바다향기로 지난겨울에 열심히 공사중이던 외옹치 해변 - 롯데리조트 속초 - 외옹치항을 잇는 바다정원길이 완성되었길래 산책해보았습니다. 탁트인 바다를 보며 계속 걸을 수있고 경치도 계속 바뀌기 때문에 심심치 않습니다. 계단이 조금 있기는 한데 리조트 쪽으로 가지않는한 많지는 않습니다. ​ ​ ​ 군사작전구역이라서 그런지 철조망이 쳐있고 이용시간에도 제한이 있습니다. ​ 속초에 가면 꼭 한번 가보세요. 외옹치바다향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