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3

(3)
롯데백화점 강남 제주김만복 롯데백화점 강남점 지하 1층 푸드코드가 새단장을 해서 새로운 매장들이 많이 들어왔습니다. 점심먹거리 사냥을 위해 푸드코드에 갔다가 약간의 줄이 서있길래 얼마나 맛있나보자는 심보로 먹어보기로 합니다. 아래 사진의 김만복 김밥이 6500원이고, 오징어 무침이 4500원인데요. 김밥은 전복내장을 섞어 만들었다고 하는데 그렇게 들어서 인지 밥이 고소하게 느껴졌습니다. 밥은 꽉차게 들어있고 중간에 계란도 껴있습니다. 오징어 무침은 같이 먹을 다른 밑반찬이 있다면 굳이 같이 구입할 필요는 못 느꼈습니다. 통전복(?)이 들어갔다는 김만복 주먹밥 (6000원)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품절 되어서 못먹었습니다. ​​
OK Cashbag 두툼 포인트로 스타벅스 기프티콘 할인받기 SKT 및 T멤버쉽 사용자들은 두툼 포인트라는게 쌓이는데요 이걸 사용하면 스타벅스 기프티콘 및 여러 기프티콘을 할인받아서 구입할 수가 있습니다. 스타벅스 기프티콘 같은 경우는 개당 1,000원씩 할인이 가능합니다. 오케이 캐쉬백 앱을 실행 후 아래 경로로 들어가면 됩니다. ​ ​​ ​ ​ ​ 아메리카노도 동일하게 1,000원 할인되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체험형 동물원 주렁주렁 하남 주말에 주렁주렁 하남점에 방문하였습니다. 테마형 실내동물원으로 실제 동물들을 가까이서 보고 만져보거나 먹이를 주거나 체험위주로 재미가 배로 늘어납니다. ​ 물론 모든 동물들을 다 만져보거나 할수 있지는 않습니다. 주말에 방문했는데 역시나 방문객들이 꽤 많았는데 어느정도 시간텀을 두고 입장을 시켜줍니다. 방문객들에는 나갈때 무료주차권을 제공해줍니다. 1층 2층에 사물함이 있어서 옷이나 짐을 보관하기에 편리하며 100원을 보증금으로 넣으면 짐찾을때 도로 환급이 됩니다. 아이 동반가족이 많긴하나 연인이나 할머니 할아버지들도 많이 보였습니다. 인기있는 동물들 체험하는것은 줄을 꽤 서야했습니다. 동물들 컨디션에 따라 줄을 오래섰더라도 체험하지 못할수도 있습니다. 쇼셜커머스에서 입장티켓을 구입하는게 저렴하나 주렁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