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1

(12)
삼성 기어S3 차고 물놀이하지 마세요 삼성 기어 S3(Gear S3) 방수는 IP68 등급입니다. 온도 15~35도 사이의 수심 1.5M에서 물 안에서 30분 동안 물속에서 다양한 기능을 작동해도 안전하다는 걸 의미하는 등급입니다. 착용하고 물놀이를 했는데,, 짜잔! 수리비 폭탄 나왔습니다. 물놀이 할때는 꼭 벗어놓고 하세요 ㅠㅠ ​ ​
럭시 드라이버 이용 후기 오랜만에 럭시 드라이버 운행을 해봤습니다. 작년에 비해 프로모션 비용은 줄어있었습니다. 실제 카풀 요청 목록에 있는 운행요금은 수수료 차감전 요금이고 운행이 완료되면 아래와 같이 실제 수익금이 정산됩니다. ​ 40분 넘게 운행했는데 8,088원이 나왔습니다. 럭시 드라이버 신규 운행하실분은 아래 추천인 링크 타고 가입하면 첫운해완료 후 추가 ​​5,000 럭시머니를 받을 수 있습니다. 럭시 드라이버 추천인 링크로 가입하러 가기
보라카이 액티비티 후기 보라카이 화이트비치에 가면 호객꾼들이 아래와 같은 가격표와 함께 들이대며 흥정을 유도합니다. ​ 물론 표기된 가격 그대로 예약하면 안되고 가격 네고 하시면 됩니다. 몇명이랑 네고하다보면 대충 여기까지는 되겠구나 싶은 가격이 나옵니다. 호핑투어같은것도 당일 예약가능하고 선 예약금 지불 요청하는 경우도 있는데 그냥 다른곳에서 하시면 됩니다. 가격네고를 많이 못하신것 같으면 숙소에서 출발지나 집합지까지 왕복 이동 비용도 포함시켜달라고 하시고 추가경비가 없을것에 대한것도 꼭 확인을 미리 받아두는게 좋습니다. 호핑투어와 루호산 Buggy Car 투어 후기입니다. ​​스노클링 당일 아침 일찍 (6시 반쯤) 화이트 비치 산책하면서 호객꾼에게 예약했습니다. 아이가 있어서 너무 긴일정은 힘들것 같아 Private 보트에..
개미박멸제 잡스 갑자기 개미들이 많이 눈에 띄기 시작해서 잡스 과립형과 액상형을 구입했습니다. 개미들이 다니는 길목에 과립형과 액상형을 설치했는데 과립형에는 접근을 잘하지 않는데 액상형에는 처음에는 관심을 안가지더니 한두마리 모여들기 시작했습니다. ​ 아직 효과가 있는지는 지켜봐야겠는데 액상형이 유인은 더 잘하는것 같네요.
장기주택 저당차입금 이자상환액 공제 서류 장기주택 저당차입금 이자상환액 공제를 받으려면 구비서류가 필요합니다. (2017년 연말정산 기준) 세금 돌려받기 위해 아래 사이트들을 방문해서 수많은 추가 프로그램들을 설치하고 총 1,890원을 결제해가며 서류를 출력해야 합니다. 1. 장기주택저당차입금이자상환액증명서 은행 홈페이지에서 출력 가능 2. 건물등기부등본 대법원 인터넷등기소 www.iros.go.kr 에서 출력 가능 (1,000원) 3. 개별주택가격확인서 또는 공동주택가격확인서 민원24에서 출력가능 (890원) 4. 기존 및 신규차입금의 대출계약서 사본 (대환 도는 상환기간 연장 등에 한함) 5. 분양권계약서 사본 (분양권에 한함) 6. 주민등록등본민원24에서 출력가능 (무료)
SC제일은행 장기주택 저당차입금 이자상환 증명서 출력하기 SC제일은행 연말정산을 위한 장기주택 저당차입금 이자상환 증명서는 아래 위치에서 출력가능합니다. 인터넷 뱅킹 로그인 - 서비스 및 설정 - 연말정산증명서 발급 - 연말정산 납입증명 서비스에서 선택 인쇄 버튼을 눌렀는데 설치 팝업에서 아무런 반응이 없을 경우 인터넷 익스플로러 도구 - 호환성보기 설정에서 해당 웹사이트를 추가해주시면 됩니다.
보라카이에서 아이폰 충전 라이트닝 케이블 구입하기 충전 케이블이 고장나서 세븐일레븐이나 디몰의 버짓마트에서 못찾아서 난감해하던중 디몰 맥도널드 옆 2층에 휴대폰 대리점에서 찾을 수 있었습니다. ​ https://goo.gl/maps/5TS1Rm2MviC2 아이폰 안드로이드 둘다 충전가능한 케이블 한가지 종류밖에 없었습니다. 가격은 무려 999PHP! ㅠㅠ 여행가실때 꼭 여분 케이블 챙겨가세요.
보라카이 헤난 라군 리조트 보라카이 헤난 라군 리조트에 3박을 했는데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s://goo.gl/maps/EneLdcmCNdH2 ​위치 내륙쪽 메인 로드상에 위치하고 있고 디몰과 화이트 비치로드 까지는 멀지는 않지만 거리가 있습니다. 화이트비치까지는 셔틀을 운행하나 걷는게 더 빠를때가 많았습니다. 셔틀을 타도 헤난 리젠시 리조트 앤 스파앞까지만 운행함으로 역시 조금 걸어야 합니다. 어른들이 걸어다니기에는 문제가 될거리는 아닌데 아이들 데리고 다니기에는 멀기도 하고 내륙 도로쪽에는 먼지 및 매연이 많고 트라이시클 때문에 위험해보이기도 합니다. ​비품 일회용 치솔, 샴푸, 트리트먼트, 바디샴푸는 비치되어 있고 헤어 드라이기도 있는데 빗은 없습니다. ​수영장 실외 수영장이고 비교적 관리가 잘되어있으며 비치타올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