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1

(10)
2017 블프 지름 - 파나소닉 ES-LV65-S 기존에 사용하던 브라운 340s-4를 사용한지 4년이 되어가던 차에 성능도 배터리도 예전같지않아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전기면도기 기변을 생각하던 차에 파나소닉 면도기 낙타 최저가 딜을 접하고는 바로 질렀습니다. Panasonic Arc5 Electric Razor, Men's 5-Blade Cordless with Shave Sensor Technology and Wet/Dry Convenience, ES-LV65-S 한국까지의 배송비 ​7.31USD 를 포함해서 ​​107.30 USD에 구매했습니다. ​ 제품은 11월 8일에 주문했는데 27일에 도착하였습니다. ​ 세정기는 자리만 차지하고 잘 안쓰게 될것 같아 면도기만 있는제품으로 선택했습니다. 전에 쓰던 제품에 비해 면도기 성능도 뛰어나고..
닐리 마늘크림으로 마늘빵 만들어먹기 식빵에 잼류만 발라먹다 마늘빵을 만들어보고자 닐리 마늘크림을 구입해보았습니다. 150g 5900원 ​ 이게 그동안 사먹어왔던 마늘빵의 비밀? 이었던것일까 생각하며 원재료를 보니 실제 마늘과 연관있어보이는 마늘분말은 11%정도 포함되어 있네요. 식빵을 준비합니다. ​ 마늘크림을 발라줍니다. ​ 발뮤다 더토스터에서 토스터모드로 2분30초 돌려주면 완성! ​
계절밥상 30% 할인쿠폰 ~11/19 계절밥상에서 11/19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30%할인쿠폰입니다. ​​
카풀앱 럭시로 출근해보기 럭시 드라이버뿐 아니라 라이더도 이용해보고자 출근시간에 지하철역에 내려서 버스로 갈아타는구간에 럭시앱을 실행시켜 목적지를 입력하고 카풀 요청하기를 선택합니다. 그럼 럭시 드라이버에게로 카풀 요청이 가는데 14명정도에게 요청이 갔을때 드디어 매칭이 완료되고 안내문자가 전송됩니다. 드라이버님의 차량정보 및 연락처 현재위치 등이 지도에 표시됩니다. 거리상으로는 가까워보여도 출근시간 차량정체로 인해 5분정도 걸리네요 ㅠㅠ 급할때는 이용할 시간에 미리 예약을 걸고 매칭을 해두는게 나을것 같습니다. 현재는 프로모션기간이라 추천인코드로 가입하면 만원쿠폰을 제공해줘서 추가금 결제없이 무료로 편안한 카풀 서비스를 이용했습니다. ​​ 럭시 카풀 이용해보실분은 아래 추천코드로 가입하면 무료쿠폰같은 혜택이 있으니 아래 링크로..
발뮤다 더토스터 AS후기 우리 식구의 아침을 책임지던 발뮤다 더토스터가 얼마전 갑자기 빵굽기모드로 동작을 시키면 집전체 전기가 내려갔습니다. 구입한지 일년이 좀 지났을 때였습니다. AS문의를 위해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었습니다. 발뮤다 고객센터 ​​02-710-4100 물을 사용하지 않는 클래식 모드는 잘동작하는데 물을 사용하는 빵굽기모드로 동작할때만 집 전원이 나가버린다고 하니 이름과 연락처를 확인하니 구매처까지 알아서 확인해 주고 AS를 위해 박스까지 택배로 보내주었습니다. 박스가 도착할때 즈음에 고객센터에서 전화가 와서 반송택배도 예약해주었습니다. 보내온 박스에 제품을 포장하고 반송시켰는데 제품이 잘 도착해서 입고되었다고 문자가 왔습니다. 기사님이 제품증상 확인 후 리퍼제품을 보내주고 처리가 마무리되었는데 접수부터 처리까지 ..
가을 롯데리조트 속초를 가다 추운 겨울이 오기전에 속초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롯데리조트 속초가 올해 여름에 오픈을 했지만 휴가때 예약마감으로 와보지 못해 이번기회에 하루 머물다 왔습니다. 홈페이지방문해서 스페셜오퍼 페이지의 4인 조식 및 워터파크 입장권 패키지를 보고 예약을 하였습니다. ​ 3인가족 패키지가 아닌 4인가족 패키지라 무척 마음에 들었습니다. 가격은 세금포함 407,000원 강릉의 시마크호텔처럼 전객실 오션뷰라고 해서 기대가 되었는데 역시 바다는 실망시키지 않네요. 모든객실이 같은 방향을 바라보고 있지 않기에 삼면중 어느쪽에 머무르냐에 따라 다른 바다전망을 볼 수있을것 같습니다. 시마크호텔처럼 로비에서부터 시원한 동해바다와 수평선이 펼쳐집니다. 체크인은 2시라 조금 먼저 도착해서 주변도 돌아보고 내부 시설구경도 했습니..
럭시 드라이버 운행기 우버 드라이버는 강남 서초구 일부만 지원하고 있어서 럭시 드라이버를 설치해서 가입 및 승인 절차를 완료한 후 퇴근 시간에 운행을 해보았습니다. 우버 드라이버처럼 추천코드가 있으면 추천인과 가입자 모두에게 보상금이 주어집니다. - 럭시 드라이버 추천코드 : ​​​MJK8JHNK - 가입하러가기 : https://yznj8.app.goo.gl/Pwab3GsNt7hmhGdz1 서류심사 하는데 하루정도 소요되었습니다. 운행시작버튼을 누르면 카풀요청 목록이 표시되고 여러기준(출발위치, 출발시간, 가격)으로 정렬이 가능합니다. 우버드라이버의 경우는 수락전까지 전제경로 파악하기가 어렵고 목록도 없으며 요청이 오면 일정시간안에 수락 또는 거절을 해야하는데 럭시 드라이버는 목록이 제공되어 선택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회..
럭시 드라이버 추천코드 - 럭시 드라이버 추천코드 : ​MJK8JHNK - 가입하러가기 : https://yznj8.app.goo.gl/Pwab3GsNt7hmhGdz1 추천인과 가입자 모두에게 보상금이 주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