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4

(3)
[하나카드 특가] 제주 BMW i3 렌트 2017.4.30 한으로 하나카드을 통해 제주도에서 BMW i3 전기차를 아래처럼 특가로 렌트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전에 제주도 갔을때 일당 4만원에 이용했었는데 이보다 저렴하네요. 24기준가격이라고 합니다. ​LUX 모델 23,900원 SOL+ 모델 26,900원 ​
송도 센트럴파크 수상택시 센트럴파크 수상택시 타는곳은 ​​코마린 웨스트 보트하우스로 검색하셔서 가면 됩니다. ​ 수상택시타시려면, ​이스트 보트하우스로 가시면 안됩니다. 주차표지판을 따라 가면 아래처럼 주차장 진입로를 볼 수 있습니다. ​ 주차장 진입하면 아래처럼 보이는 선착장으로 이동합니다. ​ 매표소에 가서 표를 구입하면 되고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 30분간격으로 운행하며 탑승시간은 20여분이고 다시 돌아오는 코스입니다.
테딘 워터파크 리조트 4월의 어느 평일에 테딘 워터파크에 아이 둘과 함께 다녀왔습니다. 워터파크 이용 및 리조트(골드룸)에서 1박도 하였습니다. 아이들을 위해 테마룸을 예약해보려 했으나 평일임에도 마감되었습니다. 워터파크는 실내시설들 위주로만 이용가능하며 (날이 아직 추움), 실내 파도풀과 연계된 유수풀은 외부와 연결이 되어있으며 물에 담그고 있으면 그다지 춥지 않습니다. 외부에 테마 온천탕이 3군데 있습니다. 추가요금없이 즐길수있는 실내 시설을 크게 보면 4가지로 볼 수 있습니다. 1. 실내어드벤쳐풀, 어린아이들이 놀만한 물놀이터 2. 바데풀, 다같이 즐길수 있는 풀 3. 비치풀, 다같이 즐길수 있는 파도/유수풀 4. 어트랙션3종 (웨이브, 블랙홀, 화이트홀 슬라이드) 어트랙션 3종 모두 키120cm이상 이용가능하며 구명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