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10

(4)
SKT 초콜릿 아이폰에서 결제 장애 현재 (2016.10.21) 아이폰에서 SKT 멤버쉽 앱을 통해 초콜릿에서 제공하는 상품 카드결제가 진행이 안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에 전화해보니 이미 알고 있는 문제임에도 SKT 초콜릿에 공지하나 올려주는게 어려운 모양입니다. 고객센터 전화하기전에 T멤버쉽 재설치, 아이폰 SW업데이트 및 타사 쇼핑앱으로 테스트해보느라 시간만 허비했네요. SKT 초콜릿 고객센터(1599-3377)에서는 T멤버쉽앱과 결제모듈과의 오류인데 건의는 했으나 수정 일정여부는 알지 못하니 PC로 결제하라고 하네요. 다른앱들은 앱카드 결제에 전혀 문제 없는데 문제 해결의지가 안보였습니다.
양재 하이브랜드 셔틀버스 운행 시간표
[가산 현대 아울렛] 단수이 대왕 카스테라 요즘 주말에 현대 아울렛 6층에 가면 매시간 긴줄을 볼수 있는데 그게 바로 이걸 사기위한 줄입니다. ​ 단수이 대왕 카스테라! 대만에서 왔다는데 펑리수 말고 이런것도 유명한지 처음 알았네요. 1시간 간격으로 매시간 정각에 판매가 시작되는데 주말엔 대기시간이 길고 1인 1개 구입제한도 있고 평일에 갔을때 사먹어보는게 좋을것 같아요. 20여분간 줄을 서서 "대왕 생크림 카스테라"를 구입해서 냉장고에 넣어놨다가 기대감을 가지고 먹어봤는데 맛이 없는건 아닌데, 개인적으로 줄서서 사먹을 정도는 아녔습니다. 대왕 플레인 카스테라 5900원 대왕 생크림 카스테라 6900원
[가산 현대아울렛] 밀탑 팥빙수 분야에서 나름 한자리 차지하는 밀탑인데 가산 현대아울렛에 가면 타매장보다 더욱 저렴하게 맛볼수 있습니다. 밀크빙수 5,000원 밀크빙수 1+1 9,000원 ​ 6층에 가면 만날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