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4

(3)
휴대폰 통관시 세번부호(HS Code) 휴대폰 통관시 세번부호(HS Code)를 요구하는데요, Nexus6 통관시 관세청 hs code 조회하는 곳에서 보니 기존 분류기록에 LTE폰들이 아래와 같이 되어 있어 해당코드로 진행하였습니다. 8517.12-9090
케이프타운 Table View 케이프타운에서는 테이블 마운틴(Table Mountain)을 볼 수 있는 여러 장소가 있는데 테이블 뷰라는 곳도 있습니다. Table View의 해변에는 백사장과 함께 작은 자갈돌들이 파도와 함께 이리저리 굴러다닙니다. ​ 수영이나 서핑을 하는분들고 있고 해변을 따라 걷기도 좋습니다.
발뮤다 더 토스터 사용기를 읽어보는게 아니었습니다. 1. 워낙 빵을 좋아하기도 하고 2. 집에 마침 토스터기도 전배보냈고 3. 이사하며 오븐도 버렸기에 justification은 충분하다 최면을 걸었습니다. 처음본순간 1. 예쁜 디자인 2. 본질에 충실한 스팀 오븐 토스터 에 뽐이 왔습니다만 가격을 보고 망설이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아무리 빵을 맛있게 데워준들 다른 저렴한 가격대성능비를 만족시키는 토스터들 대신 이제품을 선택할만한 이유는 없었습니다. 고민하던중 우연히 들어간 슥(SSG) 닷컴에 특가로 올라온 더 토스터를 보게 되었으니,, 어느순간 추가할인 쿠폰을 찾고 있는 저의 모습과 조우하게 되었고 연이어 모바일 결제의 혁신인 앱카드가 실행되어 있었습니다. ㅠㅠ ​ 화이트로 사고 싶었으나 특가로 나온것은 블랙만 남아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