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3

(3)
레고 클래식 10697 구입 작년말에 한때 오픈마켓에 풀린 이후에 레고 공홈에서도 계속 일시품절인 요놈을 주말에 현대아울렛 가산점에 2개가 있는걸 보고 기다림에 지쳐 한개를 구입했습니다. ​ 가격은 84900원 이었습니다. 가격대 성능비(1500pcs)가 좋아 인기가 좋은듯 합니다.
코스트코가면 꼭 구입하는 물건 ​​Grove only fresh 오렌지주스 2L 6,590원 갓 짜낸듯한 오렌지 주스의 맛! 펄도 적당하고 코스트코에서 파는 오렌지중 최고 ​츄러스 25개들이 10,990원 오븐에 구워서 빠삭하고 따끈하게 먹음 최고 가끔 추가할인도 한답니다. ​
케이프타운 One of 7 wonder, Table Mountain 케이프타운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죠. 테이블 마운틴! 케이프타운 공항에 착륙전에 상공에서 기장이 안내방송중에 창문으로 멋진 풍경을 볼수있다고 했는데 저멀리 테이블 마운틴이 보였습니다. 한국의 제주도 포함 세계 7대 불가사의에 속하는 곳이란걸 케이블카 타기전 큰 포스터를 보기전까지 몰랐습니다. 케이프타운 날씨가 변화무쌍하기에 짧은 여정이라면 날씨가 좋은날은 만사를 제쳐두고 테이블 마운틴을 방문한다고 합니다. 테이블 마운틴 정상까지는 걷거나 케이블카를 이용해서 오를수 있습니다. ​ ​ 케이블카를 이용할 예정이라면 아래사이트를 미리 방문해서 케이블카가 운행중인지 날씨는 어떤지 알아보는게 좋습니다. 산위에 구름이나 안개가 끼면 시계0 상태가 됨으로 올라가도 아무것도 보지 못하고 내려 올 수있습니다. 가격 또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