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07

(5)
아쿠아플라넷 제주 제주 아쿠아플라넷을 방문하였습니다. 일정상 날씨가 안좋은 날이나 바깥 활동하기에 무더운 시간에 쉬어가려고 제주 방문 하루전에 소셜커머스에서 구매(장당 2만원)하였습니다. 소셜커머스에서 판매하는 입장권의 경우 구매당일은 사용불가 옵션이 적용되어 있지는 않은지 꼭 확인해야 합니다. 그리고 제주 아쿠아플라넷에서 하는 오션아레나를 보고자하는 경우에는 이를 포함된 옵션으로 구매하는 것이 훨신 경제적입니다. 저는 꼼꼼하게 확인안하고 그냥 구매했다가 현장에서 오션아레나는 포함되지 않은 입장권이라 따로 만원을 지불해야 한다는 안내를 받고 그냥 수족관만 구경하고 나왔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였고, 대형 수조의 경우 제주 바닷물을 넣어 혼탁하다는 후기들을 봤으나 그런 느낌은 많이 못받았습니다. 체험비를 지불하면 대형 수조에..
제주 롯데호텔 신한 Tops 클럽 쿠폰으로 제주 롯데호텔을 이용해보았습니다. 얼리섬머 패키지였는데 아래 사항들이 포함되었습니다. 디럭스 오션뷰 - 측면바다 조식 2인(숙박당) + 해온 패밀리 세트(1회) + 힐링 런치(1회) + 웰컴 커티시 와인 1BTL (2박시) 시그니처 디너 2인(1회) + (2박시) ACE체험 프로그램 2인(1회) 이틀을 숙박했기에 패키지에 포함된 모든 사항에 해당이 되었고, 비수기라서 그런지 룸 업그레이드가 되어 바다는 안보이지만 해온 및 본관이 보이는 별관으로 배정되었습니다. 별관 쪽에 위치한 해온으로 가는 엘리베이터가 1기밖에 있지않아 이동시에 기다리는시간이 좀 많았습니다. 웰컴 커티시 와인은 술을 마시지 않아 케익으로 미리 변경요청하였습니다. 조식 쿠폰의 경우 조식 뷔페(페닌슐라)와 한식..
제주 롯데호텔 헬로키티 인형 제주 롯데호텔에는 헬로키티 테마룸도 갖추고 있고 본관 4층에 가면 헬로키티로 도배(?)를 해놓았습니다. 호텔에서 받은 인형인데 나름 예쁘네요.
제주 롯데호텔 해온 슬라이드 운영시간 제주 롯데호텔 해온 운영시간(9:00 ~ 24:00)중 슬라이드 운영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해온 유아풀 물놀이 시설 운영시간입니다. 유아용 슬라이드도 운영됩니다.
제주도 sk렌터카 카시트 대여 제주도에 카시트나 유모차 대여점이 공함주변에 꽤 있습니다. 제주 SK렌터카에서도 추가요금없이 대여가 된다길래 예약시에 유아용 카시트 대여 요청을 하였습니다. 차량 인수시에 이미 차량에 장착이 되어 있었고 구글링시에 카시트가 지저분하다는 글이 있어 걱정했는데 깨끗한 녀석을 받은것 같습니다. ​ Sk렌터카의 경우는 제주공항 렌터카 하우스까지 도보로 이동해야되는데 많이 멀지는 않은데아이둘에 짐까지 끌고가니 꽤나 멀게 느껴지며 셔틀버스로 이동하는 타사 고객님들이 순간 부러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