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01

(7)
이사전 전입신고 취학아동이 있어 집주인에 양해를 구하고 이사 전에 미리 전입신고를 했습니다. 미취학아동이라 혼자 전입시킬 수는 없고 배우자와 함께 전입을 시켰습니다. 인터넷 웹사이트 민원24에서도 전입신고가 가능하고 (공인인증서 필요) 해당 동사무소에도 가능합니다. 본인이 아닌경우 전입자의 주민등록증 및 도장을 지참하고 방문해야 합니다. 전입신고를 마치면 취학통지서를 내어주는데 해당 학교에 가서 제출하면 됩니다.
중랑구 일요일 진료가능한 소아과 신내지하차도 교차로 부근에 있는 장스 소아과는 토,일에도 소아과가 정상진료 합니다. 겨울철에는 오후 6시까지~ 사람이 몰릴때는 접수마감이 진료시간보다 먼저 끝날 수 있습니다.
대치동 반주(BAN JOO) 모던 코리안 다이닝?을 표방하는 흥미롭게 생긴 식당이 오픈을 해서 방문해보았습니다.퓨젼 한식이려니 하고 들어갔는데한쪽 벽에 있는 그림 한폭이 식당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는듯 합니다.한복입은 사람이 반상앞에 앉아 IT기기를 즐기며 식사를 하고 있습니다.한지로 된 메뉴판을 보니 식당이름답게 저녁식사로의 메뉴보다는 술 안주겸 식사에 어울리는 메뉴들인데 흥미로왔습니다.​​​자리에 앉으면 에피타이져(?)로 쌈장과 양배추?같은걸 내어줍니다. 밑반찬은 따로 없습니다.저녁식사 대용으로 ​​스파이시 낚지퐁듀(18,000)와 ​​공기밥(1,000)을 주문했습니다. 이름이 맘에 들고 좋아하는 모짜렐라치즈가 뜸뿍 들어있고 촛불?같은걸로 가열해주고 있어 치즈가 금방녹습니다.​​..
풀무원 현미취나물 솥밥 컵 곤드레 나물밥이 질려갈 무렵 현미취나물 솥밥을 시도해 보았습니다. 1. 종이포장을 벗기고 2. 간장소스를 분리하고 3. 비닐 덮개를 살짝 벗기고 4. 전자렌지 3분 돌립니다 ​ 숟가락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역시 구수한 냄세가 진동합니다. 현미라서 그런지 꼬들꼬들합니다. "솥밥"이라는데 차이점은 잘 모르겠습니다. 강된장 소스를 기대했는데 간장소스라 아쉽습니다. 양이 약간 적은 느낌이간한데 간편 식사 대용으로 괜찮습니다.​ ​
차대차 교통사고시 상대방 과실 100% 케이스 차대차 교통사고시 상대방 과실 100%로 처리되었던 상황입니다. 바로 신호위반입니다. 블랙박스 영상을 보시면 상대 차량이 신호 무시하고 와서 들이받아 과실 100%가 되었습니다.
프리우스 각종 유지 비용 자동차세 (구입후 2년경과) 1년 389,170원 (연납 10%할인금액) ※자동차세 연납 신청은 etax(etax.seoul.go.kr) 에 들어가셔서 "신고납부" 페이지에서 자동차세연납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2015년에도 가능하니 절세하세요. 앞바퀴 휠커버 1쪽 교체 (도요타 서비스 센터) 10만원 ㅠㅠ 블랙박스 장착 비용 (도요타 3rd Party업체) 2만원 에어크리너 교체 (센터) 34,700원 실내공기필터 교체 (센터) 51,500원
신한 RPM 무료 주차 및 발렛 서비스 이용기 신한 RPM 카드의 Platinum 서비스 중 하나인 월 3회 무료 주차 서비스 이용기입니다. 명동눈스퀘어(타워) 24시간 무료 : 02-3783-4101 서울 중구 명동2가 83-5 주차타워에 주차시에만 무료라고 하는데 모든차가 주차타워에 진입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꼭 전화로 미리 주차하고자 하는 차량이 이용가능한지 확인해봐야 낭패를안당합니다. 인천국제공항 무료 발렛파킹 서비스 http://www.airport.kr/pa/ko/d/3/2/3/index.jsp 인천공항 주차대행 안내 PAGE 출국층(3층) 승용차 고가도로로 진입 후에 왼쪽 라인으로 유지하여 안내표지판을 따라 이동하면 됩니다. 오렌지색 복장을 하고 있는 주차대행 직원분께 발렛파킹 서비스를 요청하면 됩니다. 그럼 간단히 차량 상태 확인 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