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3/12

(4)
위닉스 에어워셔 숨 WSC-355BB 구입기 얼마 전 감기로 인해 아침 마다 건조한 공기 때문에 더욱 힘들어져 가습기 구입을 하기로 결심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자연식가습기로 가닥을 잡았습니다. 자연식 가습기 중 알아보니 벤타, 위닉스, 가이아모 이렇게 3가지로 좁혀졌는데, 벤타는 가격이 너무 비싼가격에 좌절하고 가이아모는 이상한(?) 결정체들이 생긴다고 해서 위닉스로 결정했습니다. [장점] - 나름 조용하다. 예민한 편이 아니라서 그런지 소음이 그리 거슬리지 않는다. 취침 모드로 선택하면 약풍으로 돌아간다. - 수조를 빼지 않아도 물잔량 확인가능, 물이 없으면 센서로 감지해서 알려준다. - 자동세척기능 : 아직 한번도 써보진 않았는데 디스크를 일일히 손으로 닦지 않고 자동으로 세척해준다는 기능이다. 솔을 장착하면 디스크가 돌면서 솔이 디스크를 닦아주..
연회비 면제 BC글로벌 카드 신청하기 아마존 BC 글로벌 카드 행사로 2월까지 무료배송 혜택 때문에 BC Global 카드를 신청해 보았습니다. 이미 주력으로 사용하는 카드가 있기에 연회비 면제 되는 카드를 찾았는데 아래 은행에서 BT 글로벌 그린 카드로 신청하면 됩니다. 우리, 농협, 대구, 부산, 경남 아래 사이트에서도 확인가능하고 BC "G" 마크가 있어야 BC Global 카드입니다. http://www.ecomoney.co.kr/ 우리은행에서 신청했는데 거래실적이 없어서 인지 3개월 분 급여명세서를 요구하더군요. BC 글로벌 국내 무료 배송 이벤트 내용은 아래 Page에서 확인 가능하고요 https://www.bccard.com/app/card/evntPgrsDetailActn.do?evntNo=2013110008 모든 물품이 다 ..
범용 공인인증서 무료발급 은행,증권용 인증서가 아닌 범용 공인인증서가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보통 4400원의 비용이 드는데요 아래 사이트에서 무료로 발급 가능합니다. 다만 우체국 방문해야 하는 귀찮음이 있긴 합니다. 인터넷뱅킹의 공인인증센터에서는 바로 발급이 가능하지만 유료죠. https://ichoongang.signra.com:4433/main.sg 무료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고 가까운 우체국을 지정한 다음 아래서류를 가지고 방문하면 됩니다. 공인인증서비스 신청서 1부(서명 또는 날인) 신분증 앞/뒤 사본 1부(원본지참) ※ 신청자 본인이 반드시 방문. 대리인 접수 및 발급 불가
SK스마트빔 이용 후기 밤에 침대에 누워서 천장에 영화를 쏴서 보면 좋겠다는 생각에 구입하였습니다. 갤럭시 노트2 와 사용하고 있는데 나름 만족하고 있습니다. 영상은 노트2와 스마트빔으로 모두 출력되고, 소리는 스마트빔에서만 나옵니다. MHL을 지원하는 장치의 경우 스마트빔에만 충전기를 꽂아놓으면 폰도 같이 충전됩니다. 안그런 장치는 보다가 폰 배터리 달면 더이상 못보는 사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불편하죠.. 1. 사각형 - 각도 및 방향 변경이 가능함으로 밤에 누워서 보기 좋다. 천장을 향해 쏴 놓으면 고개 들필요도 없다. 2. 내장 배터리 - 배터리가 물론 오래 가지 않지만 어느 정도는 버티어 준다. 3. 휴대성 - 크기가 작다. 4. 디자인 - 나름 예쁘게 생겼다. 5. 컨텐츠 제공 - 아이들이 좋아하는 컨텐츠들이 스마..